SKINFOOD 스킨푸드 기업analysis및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책략 analysis과 스킨푸드 문제점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03:00본문
Download : SKINFOOD 스킨푸드 기업분석및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스킨푸드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언.hwp
특히 스킨푸드는…(drop)
SKINFOOD,스킨푸드,기업,태국시장진출,마케팅,SWOT,STP,P전략,과,스킨푸드,문제점,제언,경영경제,레포트
SKINFOOD 스킨푸드 기업분석및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스킨푸드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언 , SKINFOOD 스킨푸드 기업분석및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스킨푸드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언경영경제레포트 , SKINFOOD 스킨푸드 기업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 STP P전략 과 스킨푸드 문제점 제언
레포트/경영경제
SKINFOOD 스킨푸드 기업analysis및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책략 analysis과 스킨푸드 문제점analysis및 해결measure(방안) 제언
설명
Download : SKINFOOD 스킨푸드 기업분석및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스킨푸드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언.hwp( 26 )
순서
다. 스킨푸드는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뷰티케어로서 제품의 향기, 용기까지 푸드 컨셉을 적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국...
국제경영학 REPORT
스킨푸드의 태국진출전략(戰略)
Ⅰ. 스킨푸드 기업intro
1. (주)스킨푸드 법인
- 법인등록번호 : xxxxxx-xxxxxxx
- 사업자번호 : 1258154503
- 설립대표이사 : 조윤호
- 주요업종분류 : 화장품 도,소매업
- 자본금 : 4억 4천만 원
2. 기업연혁
- 2004년 설립
- 6개월의 짧은 기획기간을 통해 출범
- 1957년 모기업 피어리스 생년월일을 출범 역싸로 표명
- 제조 설비 및 제품 기술력, 다년간의 유통 노하우 확보
- 현재 204개의 해외매장 보유
- 동남아를 넘어 미국, 유럽까지 진출
스킨푸드는 ‘먹어서 좋은 음식은 피부에도 좋다’라는 모토와 함께 ‘푸드’라는 差別적이고 독특한 컨셉을 담아 탄생한 최초의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스킨푸드는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뷰티케어로서 제품의 향기, 용기까지 푸드 컨셉을 적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국내 저가 화장품시장에서 월mean(평균) 28일 동안 할인판매를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원가에 대해 의구심을 당연히 심어줄 수밖에 없는 다른 기업들과는 달리 스킨푸드는 `조금 느리더라도 바르게 간다. ‘푸드’라는 差別적이고 독특한 컨셉으로 국내최초의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가 된 스킨푸드는 피부에 좋은 푸드만을 엄선하여 푸드의 영양을 피부에 그대로 전하는 것이 제품의 목표(goal)이다. 제품의 품질로 승부한다`란 기업철학 아래 창사 이후 노세일 정책을 유지하고 있다 대신 스킨푸드는 가격할인이 아니라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접근하고 있다
3. 주력상품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토너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에멀전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
로열 허니 착한 수분 크림
4. 스킨푸드 국내시장에서의 이미지1)
피부를 위해 좋은 원산지를 찾는 스킨푸드가 대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저가 화장품 1위에 선정되었다.
SKINFOOD 스킨푸드 기업analysis및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책략 analysis과 스킨푸드 문제점analysis및 해결measure(방안) 제언






국제경영학 REPORT
스킨푸드의 태국진출전략(戰略)
Ⅰ. 스킨푸드 기업intro
1. (주)스킨푸드 법인
- 법인등록번호 : 134611-0026464
- 사업자번호 : 1258154503
- 설립대표이사 : 조윤호
- 주요업종분류 : 화장품 도,소매업
- 자본금 : 4억 4천만 원
2. 기업연혁
- 2004년 설립
- 6개월의 짧은 기획기간을 통해 출범
- 1957년 모기업 피어리스 생년월일을 출범 역싸로 표명
- 제조 설비 및 제품 기술력, 다년간의 유통 노하우 확보
- 현재 204개의 해외매장 보유
- 동남아를 넘어 미국, 유럽까지 진출
스킨푸드는 ‘먹어서 좋은 음식은 피부에도 좋다’라는 모토와 함께 ‘푸드’라는 差別적이고 독특한 컨셉을 담아 탄생한 최초의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