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언어학 事例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7 23:55본문
Download : 광고의 언어학 사례조사.hw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두운 (alliteration)
모운 (assonance)
각운 (rhyme)
평서문 (statement)
명령문 (command)
의문문 (question)
감탄문 (exclamation)
철자법
한자어 사용법
비표준어 사용법
비논리성 이용법
은유법 (metaphore)
환유법 (metonymy)
수사학적 장식법 (rhetorical figure)
수사학적 비유법 (trope)
두운 (alliteration)
한 문장(문구)에서 둘 이상의 단어가 자음이 반복되는 현상
1. 한국인의 하나밖에 없는 두통약~
출처 : TV광고
회사 브랜드명 : 삼진제약 게보린
2. 사랑과 신뢰의 기업
출처 : “카피의 核 슬로건”, 류진한 지음, 도서출판 진화기획, P.61
회사 브랜드명 : 한국안전 시스템
3.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구요.
출처 : “카피의 核 슬로건”, 류진한 지음, 도서출판 진화기획, P.77
회사 브랜드명 : 유한양행 알마겔
4. 화려한 출발, 행복한 future
출처 : 부천…(투비컨티뉴드 )
광고의언어학事例조사1
다.광고의언어학사례조사1 , 광고의 언어학 사례조사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광고의 언어학 事例조사
본 자료는 광고의 언어학 事例를 조사한 보고서입니다.
설명
Download : 광고의 언어학 사례조사.hwp( 17 )
본 자료는 광고의 언어학 사례를 조사한 보고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