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mp.kr [marketing 조사론] 회귀分析(분석) > stamp4 | stamp.kr report

[marketing 조사론] 회귀分析(분석) > stamp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amp4

[marketing 조사론] 회귀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22:44

본문




Download : [마케팅 조사론] 회귀분석.ppt







[marketing 조사론]회귀分析(분석)
회귀分析(분석)에 대한 글이며,상관관계 分析(분석)과의 차이점,타기법 등에 관한 글입니다.[마케팅조사론]회귀분석 , [마케팅 조사론] 회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1. 회귀분석이란..

2. 상관관계 분석과의 차이점

3. 타기법과의 관계

4. 회귀분석의 기본모형 및 가정

5. 단순회귀분석

6. 다중회귀분석

7. 특수한 형태의 회귀분석

1. 회귀분석이란..

변수들 간의 함수관계를 분석하고 모형화 하는 통계적 기법이다.

Download : [마케팅 조사론] 회귀분석.ppt( 76 )


회귀분석에 대한 글이며,상관관계 분석과의 차이점,타기법 등에 관한 글입니다.

일반적으로 종속변수에 effect을 주는 독립변수 수는 여러 개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회귀분석은 하나의 종속변수와 여러 개의 독립 변수들 간의 통계적 함수관계를 분석하여 모형화 하는데 이용되고 있따

effect을 주는 변수 : 독립변수 (설명(說明)변수)
effect을 받는 변수 : 종속변수 (reaction 변수)

단순회귀모형 : 독립변수가 한개인 경우
다중회귀모형 : 종속변수의 change(변화)를 설명(說明)하기 위해 2개 이상의 독립 변수가 사용되는 경우

회귀분석을 사용하는 목적

1, 종속변수와 독립 변수들 사이의 함수관계를 측정(測定) 하는 것
2, 종속변수에 effect을 끼치는 중요한 독립 변수들의 effect을 추정, 검정하는 것
3, 추정된 회귀함수를 인용하여 주어진 독립변수의 값에서 종속변수의 평균(average)change(변화)를 추정 혹은 예측하는 것

회귀분석의 특징

1, 선형성 : 요한 요소 몇 개만 알면 정확히 예측 가능함.
2, 불편추정량 : 표본에서 구한 추정량의 기대치가 추정하고자 하는 모수와 같…(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20조사론]%20회귀분석_ppt_01.gif [마케팅%20조사론]%20회귀분석_ppt_02.gif [마케팅%20조사론]%20회귀분석_ppt_03.gif [마케팅%20조사론]%20회귀분석_ppt_04.gif [마케팅%20조사론]%20회귀분석_ppt_05.gif [마케팅%20조사론]%20회귀분석_ppt_06.gif









[marketing 조사론] 회귀分析(분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6,63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amp.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