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P관점에서본이랜드의성공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1 01:15본문
Download : 5P관점에서본이랜드의성공전략.hwp
설명
Download : 5P관점에서본이랜드의성공전략.hwp( 49 )
레포트/경영경제
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한 개의 브랜드로서는 수요를 모두 충족시키기 힘들었기 때문에 의류 시장 세그먼트를 세분화하여 진입한 것이 중요했던 것이다. 더군다나 80년대 교복 자율화에 도움을 얻어 캐쥬얼 의류 소비는 서서히 고개를 들기 스타트했고, 이 랜드는 이러한 시장 상황에 중저가 `브랜드`의류라는 기존 시장의 틈새를 공략했던 것이다. …(투비컨티뉴드 )
5P관점에서본이랜드의성공책략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또한 타사의 시장진입을 效果적으로 차단하는 장벽을 강화할 수 있었다.
② 다 브랜드 정책
그 당시 의류 시장에 경쟁자가 거의 없는 상황에서 타겟 마켓을 달리하여 진입하는 방식을 택했다.
이 랜드는 초창기 잉글런드의 성공 이후 시장 세분화 戰略과 함께 시리즈형 상표를 잇따라 개발했다. 이 랜드, 브렌따노, 언더우드, 헌트 등으로 이어지는 이러한 상표戰略을 통해 이 랜드는 먼저 자사 브랜드간의 건전한 경쟁을 통한 성장을 꾀할 수 있었다. 5P관점에서본이랜드의성공전략 , 5P관점에서본이랜드의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5P관점에서본이랜드의성공책략
순서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상품戰略
1.상표戰略
① 틈새시장 공략(시장 개척)
② 다 브랜드 정책
③ 품질 수준
④ 포장
⑤ 다양한 구색
⑥ 대리점을 통한 서비스
2 .가격戰略 (중저가 戰略)
3 .광고戰略
4 . 통 및 상권
① 프랜차이즈 시스템
② 유통 경로
③ 상권
5 .인적 자원
< 다섯가지 기업활동 영역에서 본 이랜드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
1.적극적인 신제품 개발
2..국내외 시장 개척
3 .혁신적인 유통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 .environment보호를 비롯한 사회적 책임 구현
1.상표戰略
① 틈새시장 공략(시장 개척)
70년대에 우리나라의 전반적인 경제 성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삶의 질을 높여가고 있는 추세에 의류 시장에서는 어떤 `브랜드`의 concept(개념)이 확립되지 않았고, 고가 의류와 재래 시장의 저가 의류 시장으로 분화되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