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 나뚜루팝 分析과 drawback(걸점) 제시,경쟁사 分析,목표제시 및 새로운 타겟과 컨셉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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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9 08:4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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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순서
The A`s.
17세~24세 젊은층 공략
- 2700원대 가격책정
-오버사이즈메뉴 출시
합리적인 가격 대비 넉넉한 사이즈 메뉴 즐길수 있는 長點 활용
‘모여라! 친친 빙수‘3종세트 출시
기존 빙수보다 70% 더 큰 풍성한 사이즈로 나뚜루팝의 아이스크림을 두 배로 추가.
가격은 9900원으로 합리적.
-
17세~24세 젊은층 공략
- 2700원대 가격책정
-오버사이즈메뉴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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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여라! 친친 빙수‘3종세트 출시
기존 빙수보다 70% 더 큰 풍성한 사이즈로 나뚜루팝의 아이스크림을 두 배로 추가.
가격은 9900원으로 합리적.
-
34%
66%
58%
42%
27%
73%
책략
베스킨라빈스
콜드스톤 크리머리
타겟
18~23세
20대 이하의 중고생 및 어린아이들
슬로건
“We Make People Happy!”
“The Ultimate ...
The A`s.
xxxxxx7세~24세 젊은층 공략
- 2700원대 가격책정
-오버사이즈메뉴 출시
합리적인 가격 대비 넉넉한 사이즈 메뉴 즐길수 있는 長點 활용
‘모여라! 친친 빙수‘3종세트 출시
기존 빙수보다 70% 더 큰 풍성한 사이즈로 나뚜루팝의 아이스크림을 두 배로 추가.
가격은 9900원으로 합리적.
-
xxxxxx7세~24세 젊은층 공략
- 2700원대 가격책정
-오버사이즈메뉴 출시
합리적인 가격 대비 넉넉한 사이즈 메뉴 즐길수 있는 長點 활용
‘모여라! 친친 빙수‘3종세트 출시
기존 빙수보다 70% 더 큰 풍성한 사이즈로 나뚜루팝의 아이스크림을 두 배로 추가.
가격은 9900원으로 합리적.
-
34%
66%
58%
42%
27%
73%
책략
베스킨라빈스
콜드스톤 크리머리
타겟
xxxxxx8~23세
20대 이하의 중고생 및 어린아이들
슬로건
“We Make People Happy!”
“The Ultimate Ice Cream experience”
(컨셉 - 다양성, 품질, 선택)
강조 사항
아이스크림 원재료에 공을 들여 유명 원산지에서 수입
ex) 그린티 아이스크림은 제주산 녹차잎을, ‘체리쥬빌레’에 들어가는 체리는 미국 오리건주의 고급 체리
총 900여가지의 아이스크림종류 중 매년 70여가지 아이스크림을 판매, 매달 다른 종류 시판
차가운 화강암판에 고객이 고른 아이스크림을 비벼서 판매
너트류, 과일류, 쿠키류 토핑 재료를 기호에 맞게 선택
타사보다 우유 함유량이 높아 부드러움
판매처
체인점
할인점, 체인점
◎ 목적
Amigo Amor Armonia(AAA)의 컨셉을 통한 소비자들의 인지도 상승과 사회적 기업이라는 인식 창출
◎ 기간
3개월에 한 번씩 행사
→ 일회성이 아닌 계속적인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인식 각인을 위함
◎ 장소
주 타겟층인 20대 여성이 많이 다니는 장소
→ 이태…(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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