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marketing 의 전반적 이해] 스포츠marketing 의 시장구조, concept(개념), 스포츠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11:40
본문
Download : 2000원][스포츠마케팅의 전반적 이해] 스포츠마케팅의 시장구조, 개념, 스포츠마케팅의 스폰서십, 스포츠 마케팅 발전을 위한 제언.ppt
순서
설명
[스포츠marketing 의 전반적 이해] 스포츠marketing 의 시장구조, concept(개념), 스포츠marketing 의 스폰서십, 스포츠 marketing 발전을 위한 제언
[스포츠마케팅의 전반적 이해] 스포츠마케팅의 시장구조, 개념, 스포츠마케팅의 스폰서십, 스포츠 마케팅 발전을 위한 제언 , [스포츠마케팅의 전반적 이해] 스포츠마케팅의 시장구조, 개념, 스포츠마케팅의 스폰서십, 스포츠 마케팅 발전을 위한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전반적 이해 스포츠마케팅 시장구조 개념 스포츠마케팅 스폰서십 스포츠 마케팅 발전 위한 제언
Download : 2000원][스포츠마케팅의 전반적 이해] 스포츠마케팅의 시장구조, 개념, 스포츠마케팅의 스폰서십, 스포츠 마케팅 발전을 위한 제언.ppt( 74 )
![2000원][스포츠마케팅의%20전반적%20이해]%20스포츠마케팅의%20시장구조,%20개념,%20스포츠마케팅의%20스폰서십,%20스포츠%20마케팅%20발전을%20위한%20제언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0%EC%9B%90%5D%5B%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84%EB%B0%98%EC%A0%81%20%EC%9D%B4%ED%95%B4%5D%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D%98%20%EC%8B%9C%EC%9E%A5%EA%B5%AC%EC%A1%B0,%20%EA%B0%9C%EB%85%90,%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D%98%20%EC%8A%A4%ED%8F%B0%EC%84%9C%EC%8B%AD,%20%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20%EB%B0%9C%EC%A0%84%EC%9D%84%20%EC%9C%84%ED%95%9C%20%EC%A0%9C%EC%96%B8_ppt_01.gif)
![2000원][스포츠마케팅의%20전반적%20이해]%20스포츠마케팅의%20시장구조,%20개념,%20스포츠마케팅의%20스폰서십,%20스포츠%20마케팅%20발전을%20위한%20제언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0%EC%9B%90%5D%5B%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84%EB%B0%98%EC%A0%81%20%EC%9D%B4%ED%95%B4%5D%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D%98%20%EC%8B%9C%EC%9E%A5%EA%B5%AC%EC%A1%B0,%20%EA%B0%9C%EB%85%90,%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D%98%20%EC%8A%A4%ED%8F%B0%EC%84%9C%EC%8B%AD,%20%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20%EB%B0%9C%EC%A0%84%EC%9D%84%20%EC%9C%84%ED%95%9C%20%EC%A0%9C%EC%96%B8_ppt_02.gif)
![2000원][스포츠마케팅의%20전반적%20이해]%20스포츠마케팅의%20시장구조,%20개념,%20스포츠마케팅의%20스폰서십,%20스포츠%20마케팅%20발전을%20위한%20제언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0%EC%9B%90%5D%5B%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84%EB%B0%98%EC%A0%81%20%EC%9D%B4%ED%95%B4%5D%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D%98%20%EC%8B%9C%EC%9E%A5%EA%B5%AC%EC%A1%B0,%20%EA%B0%9C%EB%85%90,%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D%98%20%EC%8A%A4%ED%8F%B0%EC%84%9C%EC%8B%AD,%20%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20%EB%B0%9C%EC%A0%84%EC%9D%84%20%EC%9C%84%ED%95%9C%20%EC%A0%9C%EC%96%B8_ppt_03.gif)
![2000원][스포츠마케팅의%20전반적%20이해]%20스포츠마케팅의%20시장구조,%20개념,%20스포츠마케팅의%20스폰서십,%20스포츠%20마케팅%20발전을%20위한%20제언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0%EC%9B%90%5D%5B%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84%EB%B0%98%EC%A0%81%20%EC%9D%B4%ED%95%B4%5D%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D%98%20%EC%8B%9C%EC%9E%A5%EA%B5%AC%EC%A1%B0,%20%EA%B0%9C%EB%85%90,%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D%98%20%EC%8A%A4%ED%8F%B0%EC%84%9C%EC%8B%AD,%20%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20%EB%B0%9C%EC%A0%84%EC%9D%84%20%EC%9C%84%ED%95%9C%20%EC%A0%9C%EC%96%B8_ppt_04.gif)
![2000원][스포츠마케팅의%20전반적%20이해]%20스포츠마케팅의%20시장구조,%20개념,%20스포츠마케팅의%20스폰서십,%20스포츠%20마케팅%20발전을%20위한%20제언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0%EC%9B%90%5D%5B%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84%EB%B0%98%EC%A0%81%20%EC%9D%B4%ED%95%B4%5D%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D%98%20%EC%8B%9C%EC%9E%A5%EA%B5%AC%EC%A1%B0,%20%EA%B0%9C%EB%85%90,%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D%98%20%EC%8A%A4%ED%8F%B0%EC%84%9C%EC%8B%AD,%20%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20%EB%B0%9C%EC%A0%84%EC%9D%84%20%EC%9C%84%ED%95%9C%20%EC%A0%9C%EC%96%B8_ppt_05.gif)
![2000원][스포츠마케팅의%20전반적%20이해]%20스포츠마케팅의%20시장구조,%20개념,%20스포츠마케팅의%20스폰서십,%20스포츠%20마케팅%20발전을%20위한%20제언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0%EC%9B%90%5D%5B%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84%EB%B0%98%EC%A0%81%20%EC%9D%B4%ED%95%B4%5D%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D%98%20%EC%8B%9C%EC%9E%A5%EA%B5%AC%EC%A1%B0,%20%EA%B0%9C%EB%85%90,%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D%98%20%EC%8A%A4%ED%8F%B0%EC%84%9C%EC%8B%AD,%20%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20%EB%B0%9C%EC%A0%84%EC%9D%84%20%EC%9C%84%ED%95%9C%20%EC%A0%9C%EC%96%B8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마케팅,전반적,이해,스포츠마케팅,시장구조,개념,스포츠마케팅,스폰서십,스포츠,마케팅,발전,위한,제언,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블루칩 “Sports Marketing”으로의 초대
Intro. 스포츠 마케팅 이란!?
Part 1. 스포츠 마케팅의 theory 적 이해
Section 1. 스포츠 마케팅의 독특한 시장구조
Section 2. 스포츠 마케팅의 정이
Section 3. 스포츠 마케팅의 뿌리, 팬
Section 4. 스포츠 마케팅의 날개, 미디어
Part 2. 스포츠 마케팅 분야의 업무 내용
Part 3. 스포츠 마케팅의 꽃 스폰서십
Section 1. 기업들은 왜 스폰서십을 찾는가?!
Section 2. 스폰서십의 범위와 분류
Section 3. 스폰서십의 실행
Section 4. 스폰서를 위한 기업들의 경쟁 ? 엠부시 마케팅
Conclusion. 스포츠 마케팅의 발전을 위한 제언
Index
Intro. 스포츠 마케팅이란?
2002년 한일 월드컵.
무엇이 온 국민을 응집시키고, 열광시켰을까?
소비진작效果 3조 7천 6백억 원
국가 브랜드 홍보效果 7조 7천억 원
기업 이미지 제고效果 14조 7천6백억 원
총 20조 원이 넘는 파급效果 발생!!!
Intro. 스포츠 마케팅이란?
전인교육, 국위선양, 국민 건강 및 복지 증진
전통적
패러다임
미디어 가치 개발, 고부가가치 창출, 생산적 국민복지
새로운
패러다임
스포츠의 부가가치
-스포츠의 비즈니스적인 측면 부각!!
PART 1. 스포츠 마케팅 의
theory 적 이해
Part 1. 스포츠 마케팅의 theory 적 이해
Section 1. 스포츠 마케팅의 독특한 시장구조
Section 2. 스포츠 마케팅의 정이
Section 3. 스포츠 마케팅의 뿌리, 팬
Section 4. 스포츠 마케팅의 날개, 미디어
Sports Marketing
Section 1. 스포츠 마케팅의 독특한 시장구조
-스포츠 마케팅 시장의 3가지 구성요소: 스포츠, 기업, 미디어. …(skip)
[스포츠marketing 의 전반적 이해] 스포츠marketing 의 시장구조, concept(개념), 스포츠marketing 의 스폰서십, 스포츠 marketing 발전을 위한 제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