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mp.kr [국문] <고교문학을 통한 독서지도법 연구> > stamp6 | stamp.kr report

[국문] <고교문학을 통한 독서지도법 연구> > stamp6

본문 바로가기

stamp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문] <고교문학을 통한 독서지도법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10:18

본문




Download : 고교문학을 통한 독서지도법 .hwp




[참고자료] 권낙원, 토의 수업의 이론과 실제, 서울 ; 현대교육출판, 1999 교육부,『고등학교 교육과정(Ⅰ)』,2000 김경일, 도서교육과 독후감 지도, 서울 ; 새문사, 1988. 김경일, 독서교육론, 서울 ; 일조각, 1981. 김규동, 무엇을 어떻게 읽을 것인가, 서울 ; 한림출판사, 1961. 김병원, 기능독서, 서울 ; 배영사, 1978. 김병원, 독서와 독서지도, 서울 : 보람출판사, 1979. 김정효 역, 토의 학습의 이론과 실제, 서울 ; 교육과학사, 2000. 김정효 외, 독서교육의 이론과 실제, 서울 ; 한국도서관협회, 2000. 김종순, 독서지도, 서울 : 한국도서관 협회, 1974. 김촌수 공편, 학교도서관의 독서지도, 동경암산기점, 1981. 김한식, 독서 태도 및 습관 형성 방안 연구,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1990. 김경수, 염상섭 장편소설 연구, 일호각, 2002 김정진, 염상섭 장편소설의 아이러니 연구, 외대 박사학위 논문, 1996.2 김상태 외,『고등학교 독서』,두산동아,1998 김대행,『국어교과학의 지평』,서울대학교 출판부,1996 김화영,『소설이란 무엇인가』,문학사상사,1986 모티머 J․애들러
2) 텍스트 분석 theory(이론)...........................................................................................................22
김정효 역, 토의 학습의 理論과 실제, 서울 ; 교육과학사, 2000.


1. 연구의 필요성(必要性) 및 목적................................................................................................5
bibliography............................................................................................................................................102
정성껏 작성하였습니다. [참고자료(data)] 권낙원, 토의 수업의 理論과 실제, 서울 ; 현대교육출판, 1999
1) 염상섭 소설의 문학사적 의의................................................................................28
2) 묘사의 경향.........................................................................................................................88

3. 연구문제점(問題點)과 한계.........................................................................................................12
1) 인물의 유형화....................................................................................................................84
김종순, 독서지도, 서울 : 한국도서관 협회, 1974.
3) 인물들의 특징과 갈등..................................................................................................93


3. 내용의 전개 및 흐름에 따른 독서지도........................................................91


김촌수 공편, 학교도서관의 독서지도, 동경암산기점, 1981.
김화영,『소설이란 무엇인가』,문학사상사,1986
김병원, 기능독서, 서울 ; 배영사, 1978.

1) 선행연구의 고찰.................................................................................................................9

김규동, 무엇을 어떻게 읽을 것인가, 서울 ; 한림출판사, 1961.
5) 개인과 사회의 갈등.......................................................................................................95
2) 선행 연구의 분석............................................................................................................11
김병원, 독서와 독서지도, 서울 : 보람출판사, 1979.
김경일, 도서교육과 讀書感想文 지도, 서울 ; 새문사, 1988.
다. 김대행,『국어교과학의 지평』,서울대학교 출판부,1996


Ⅴ 요약 및 결론..........................................................................................................................97


1) 스키마theory(이론)..........................................................................................................................13
Ⅱ theory(이론)적 배경.............................................................................................................................13



Abstract.........................................................................................................................................104
2. 염상섭 소설에 대한 문학사적 고찰.................................................................28
2. 분석적 의미에서의 독서지도.................................................................................84

2) 3.1운동 이후의 시대상................................................................................................92
1) 가족사 소설을 이해시키기........................................................................................91
김정효 외, 독서교육의 理論과 실제, 서울 ; 한국도서관협회, 2000.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선행연구의 검토.................................................................................................................9
설명
2) 삼대의 introduction........................................................................................................................43

Download : 고교문학을 통한 독서지도법 .hwp( 40 )





1) 주동적 인물.........................................................................................................................50

4) 가족 내부의 갈등............................................................................................................94
김한식, 독서 태도 및 습관 형성 방안 연구,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1990.
Ⅰ 서론.................................................................................................................................................5
순서
김상태 외,『고등학교 독서』,두산동아,1998



김정진, 염상섭 장편소설의 아이러니 연구, 외대 박사학위 논문, 1996.2
2) 반동적 인물.........................................................................................................................76
[국문] <고교문학을 통한 독서지도법 연구>
고교문학을 통한 독서지도법 -9780_01.gif 고교문학을 통한 독서지도법 -9780_02_.gif 고교문학을 통한 독서지도법 -9780_03_.gif 고교문학을 통한 독서지도법 -9780_04_.gif 고교문학을 통한 독서지도법 -9780_05_.gif
1. 등장인물의 變化과정에 따른 독서지도........................................................48
교육부,『고등학교 교육과정(Ⅰ)』,2000



Ⅲ 염상섭의 소설 삼대를 통한 독서 지도 方案........................................48

모티머 J․애들러
김경수, 염상섭 장편소설 연구, 일호각, 2002
고교문학,염상섭,삼대,독서지도,독서교육
김경일, 독서교육론, 서울 ; 일조각, 1981.
1. 독서지도 theory(이론)....................................................................................................................13
정성껏 작성하였습니다...많은관심 바랍니다...많은관심 바랍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mp.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mp.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