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mp.kr [2021] CURITEL의 marketing 전술 > stamp6 | stamp.kr report

[2021] CURITEL의 marketing 전술 > stamp6

본문 바로가기

stamp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21] CURITEL의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20:14

본문




Download : CURITEL의 마케팅전략.ppt




소비자 , CURITEL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다.CURITEL의 marketing 전술




소비자

순서


Download : CURITEL의 마케팅전략.ppt( 66 )




10~20 대에 편중된 마케팅 전략(strategy)
(10~20대에 비해 다른 계층은 낮은 점유율을보임)
뚜렷한 포지션 부재
(광고내의 메시지전달 실패포인트가 없다)
값싼 이미지 인식
(공짜폰 및 특별행사폰등 싸구려 팽배)
差別성과 감성 강조 실패
(애니콜과 SKY이에 비해 뒤쳐짐





CURITEL의 marketing 전술에 대해 조사한 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CURITEL의%20마케팅전략_ppt_01.gif CURITEL의%20마케팅전략_ppt_02.gif CURITEL의%20마케팅전략_ppt_03.gif CURITEL의%20마케팅전략_ppt_04.gif CURITEL의%20마케팅전략_ppt_05.gif CURITEL의%20마케팅전략_ppt_06.gif
CURITEL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mp.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mp.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