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mp.kr 21世紀마케팅패러다임 > stamp6 | stamp.kr report

21世紀마케팅패러다임 > stamp6

본문 바로가기

stamp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1世紀마케팅패러다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12:58

본문




Download : 21세기마케팅패러다임.hwp





그 동안 국내에서는 외환위기로 인해 초래된 불황을 극복하기 위해 구조조정을 실시하여
왔는데, 그 초점은 the gist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사업의 유지와 수익성 중시에 있다 할 것이다.


21세기마케팅패러다임 , 21세기마케팅패러다임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이와 같이 marketing 이 광범위하게 적용분야를 넓혀 가고 매우 다양한 양상을 띠고 있으나,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바는 표적 고객의 욕구 만족 증진이다. 지난 20년간 관계marketing 에 대하여 많이 논의되어 왔으나 현실적으로는 이제 비로소 관계marketing 의 단계로 접어든 느낌이다. 불황기에는 시장이 축소되므로 새로운 고객을…(省略)

21세기마케팅패러다임_hwp_01.gif 21세기마케팅패러다임_hwp_02.gif 21세기마케팅패러다임_hwp_03.gif


설명



Download : 21세기마케팅패러다임.hwp( 57 )



21世紀마케팅패러다임





21世紀마케팅패러다임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관계marketing 에서는 소비자의 concept(개념)을 확대하고 소비자와 공급자가 장기적으로 서로 만족스러운 관계의 구축을 강조한다. 이러한 고객 지향적 marketing 을 확대 강화시킨 것은 관계marketing 이다. 과거의 매출액 중심, 시장점(長點)유율 중심에서 수익성 중심으로 전술의 초점이 옮겨진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mp.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mp.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