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mp.kr 만 3~5세 아동을 위한 통합적 언어 접근방법의 학습계획안 > stamp5 | stamp.kr report

만 3~5세 아동을 위한 통합적 언어 접근방법의 학습계획안 > stamp5

본문 바로가기

stamp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만 3~5세 아동을 위한 통합적 언어 접근방법의 학습계획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09:43

본문




Download : 통합적 언어 접근방법.hwp







소야 소야 나에게 무엇을 주련~♬
암탉아 암탉아 나에게 무엇을 주련~♬
* 영역구분: 통합적 언어접근
아동: 네~선생님!!
* 활동자료: 동물그림 활동지 3장

* 학습자가 통합적 상황에서 통합적 언어를 배우는 것 * 대상 언어와 학습자, 그리고 교사를 존중하는 것 * 언어 자체가 아닌 진정한 언어활동에서 이루어지는 의미에 초점을 맞추는 것 * 학습자들은 자신만의 목적을 가지고 모험을 감수하며 다양하게 언어를 사용하도록 격려 받는 것 * 문어뿐 아니라 구어의 다양한 기능들이 받아들여지며, 또한 고무될 수 있는 것 위와 같은 설명을 토대로 통합적 언어 접근법을 정의하여 본다면, ‘통합적 언어 접근법은 나누어지지 않는 총체적 아동이 자연스러운 생활에서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를 통합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수 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 생활에 도움을 주는 여러 가지 동물에 대해 관심을 가진다.

메 메 따뜻한 털옷을 주지~♬
위와 같은 설명을 토대로 통합적 언어 접근법을 정이하여 본다면, ‘통합적 언어 접근법은 나누어지지 않는 총체적 아동이 자연스러운 생활에서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를 통합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수 책략’이라고 할 수 있따



* 언어 자체가 아닌 진정한 언어활동에서 이루어지는 의미에 초점을 맞추는 것


교사: 오늘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동물에 대해 알아보고 이야기 해 볼 거예요.



* 주 제: 동물과 인간생활


* 학습자가 통합적 상황에서 통합적 언어를 배우는 것


* 대상 언어와 학습자, 그리고 교사를 존중하는 것
* 활동방법

* 대 상: 만 4~5세 아동
염소야 염소야 나에게 무엇을 주련~♬
처음 하기 전에 우리 모두 다함께 동요 ‘무엇을 주련(정근 작사/작곡)’ 노래를 부르며 동물의 이로움 점에 대해 다함께 생각해 봐요~
음매 음매 맛있는 우유를 주지~♬
통합적 언어 접근방법-1624_01.jpg 통합적 언어 접근방법-1624_02_.jpg 통합적 언어 접근방법-1624_03_.jpg 통합적 언어 접근방법-1624_04_.jpg list_blank_.png
순서

설명


* 문어뿐 아니라 구어의 다양한 기능들이 받아들여지며, 또한 고무될 수 있는 것


* 학습자들은 자신만의 목적을 가지고 모험을 감수하며 다양하게 언어를 사용하도록 격려 받는 것
통합적 언어 접근방법의 활동계획안

레포트 > 교육계열
다.

Download : 통합적 언어 접근방법.hwp( 26 )


* 목 표:

만 3~5세 아동을 위한 통합적 언어 접근방법의 학습계획안
동물이 우리에게 주는 유익함을 알아본다.
Total 6,69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mp.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mp.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