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지향프로그래밍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20:14
본문
Download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조사.hwp
화장실 다녀오는 친구들, 여러분이 지금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 또는 밖에서 경적을 울리며 지나가는 자동차 등을 모두 객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설명
객체지향프로그래밍 (OOP)
객체지향프로그래밍의 장치 說明(설명)
객체지향프로그래밍을 위한 analysis/설계 도구
객체지향프로그래밍 (OOP)
(의미, 목적, 사용법)
객체지향 concept(개념)을이해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객체에대해 알아야합니다.
상태(state): 객체가 가지고 있는 속성 또는 속성
행동(behavior): 객체가 가지고 있는 기능 또는 할 수 있는 행동
예를 들어, 실생활에 존재하는 자동차 객체는 색, 네 개의 바퀴, 핸들, 배기량, 현재 속도, 현재 기어 위치 등등의 상태를 갖고, 달린다, 멈춘다, 기어를 바꾼다, 속도를 높이거나 낮춘다, 경적을 울린다 등과 같은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 주위를 한 번 둘러보세요. 거기에는 실세계라는 것이 있고, 그 실세계에 존재하는 여러 객체들이 보일것입니다.
이러한 실세계의 객…(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공학기술
객체지향프로그래밍[1]






객체지향프로그래밍 조사
다. 이러한 실세계에 존재하는 객체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구성요소를 갖습니다.객체지향프로그래밍[1]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조사공학기술레포트 ,
객체지향프로그래밍의 개요와 장치, analysis(분석) 및 설계 도구에 관련되어 조사하였습니다.
순서
Download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조사.hwp( 82 )
,공학기술,레포트
객체지향프로그래밍의 개요와 장치, 분석 및 설계 도구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