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mp.kr [경제경영] 2004유통업트렌드와 전망 19 > stamp2 | stamp.kr report

[경제경영] 2004유통업트렌드와 전망 19 > stamp2

본문 바로가기

stamp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2004유통업트렌드와 전망 19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03:28

본문




Download : 2004유통업트렌드와 전망 .ppt





Download : 2004유통업트렌드와 전망 .ppt( 81 )





2004유통업트렌드와 전망 -9003_01.gif 2004유통업트렌드와 전망 -9003_02_.gif 2004유통업트렌드와 전망 -9003_03_.gif 2004유통업트렌드와 전망 -9003_04_.gif 2004유통업트렌드와 전망 -9003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2004유통업트렌드와 전망 19

유 통 유통업 아직 춥지만 기대감은 - 소비시장 트랜...
유 통 유통업 아직 춥지만 기대감은 - 소비시장 트랜...


순서


[경제경영] 2004유통업트렌드와 전망 19
설명






유 통 유통업 아직 춥지만 기대감은 - 소비시장 트랜드와 展望 2004. 2. 25 목 차 1. 시장동향 - 1) 소비자 체감경기, 여전히 바닥권이나 조금씩 2) 업계 판매실적, 프로모션에도 불구 부진 2. 소비시장 이슈 1) 회복시기 = 2분기 불변 플러스 전환, 완만한 회복 완만한 회복 = (1) 소비시장 펀더멘탈 개별가계(소비자) 완만한 회복 =(2) 소비시장 펀더멘탈 참여자 유입속도 완만한 회복 = (3) 가계부채 부담 완만한 회복 = (4) 부동산가격 움직임 2) 메가트랜드 = 저가화! 저가지향은 추세적 현상 3) 과점화 심화 = 업태별 상위업체 시장지배력 확대 과점화 (1) 수요(소비자) 측면 +(2) 공급(업계) 측면 4) 할인점업계 = 경쟁 2라운드, 경쟁우위 요인 change(변화) 할인점 포화시점은 5) 백화점업계 = High-End MKT 경쟁 격화 6) 홈쇼핑업계 = 경쟁은 Internet 시장으로 확산 3. 소매유통기업의 성공조건 선순환 영업구조 이익창출시스템 구축 참고 도표 유통업종 주가지수, 소비시장 업태별 성장추이와 展望 1. 시장동향 - 1) 소비자 체감경기, 여전히 바닥권이나 조금씩 소비자기대지수 및 평가지수 추이 구매 = 필요조건(심리) + 충분조건(구매력) 소비자체감경기 부정 태도 축소 지속 -부진한 내수 경기에도 불구, 세계경기 및 대외무역 견조세 반영 -기대지수...



다.
Total 6,89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mp.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mp.kr All rights reserved.